와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6' 참가
상태바
와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6'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6'에 참가해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방문객 및 구매자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문 전시회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물론 타이포그라피, 그래픽 디자인 등 창작 분야 아티스트들이 참가, 자신의 작품을 알리고 대중과 소통하는 아트 축제다. 와콤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현장 부스(코엑스 B홀 M-01)를 운영하고, 크리에이터와 디지털아트 입문자를 위한 엔트리 모델부터 프로급 액정 타블렛까지 총망라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와콤은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인 신티크 프로 패밀리 라인업(17, 22, 27 모델) 대상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마련, 현장 구매 시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제품별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티크 프로 패밀리 라인업(17, 22, 27 모델)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티크 프로 27 굿즈 세트, △와콤원 패밀리 구매자에게는 와콤 원 굿즈, △신티크 프로 패밀리와 와콤원 패밀리를 제외한 그 외 와콤 타블렛 첫 구매자에게는 와콤 액정 클리너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와콤 부스 방문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일 오후 5시 30분까지 현장 부스 방문객에게 응모권을 배부할 예정이며, 오후 6시 와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랜덤 추첨 방식으로 제공되며, 경품으로 기프티콘(배스킨라빈스 골라 먹는 27 큐브)이 선물된다.

한편, 서울일러스트레이션 와콤 브랜드 부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