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2년 연속 3관왕
상태바
하이트진로,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2년 연속 3관왕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15일 09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23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에서 '켈리'와 '참이슬' 캠페인이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했다.

하이트진로는 통합마케팅부문에서 '켈리샷 캠페인'이 대상을 수상했다. '켈리 인스타그램'은 SNS마케팅 부문 금상을, '참이슬 이슬라이브'는 디지털영상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대상 '켈리샷 캠페인'은 '켈리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우수작을 스타필드 전광판에 광고로 송출하는 캠페인이다. 유튜브 조회스 920만회, 인스타그램 #켈리샷 게시물 4000개 이상 기록할 만큼 흥행에 성공했다. 올해 4월 출시한 켈리에 대한 즐거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며 효과적인 신제품 홍보에 일조했다는 평이다.

SNS마케팅 부문 금상 '켈리 인스타그램'은 브랜드 모델 손석구 관련 콘텐츠를 잘 활용했다. 신제품 켈리 관련한 프로모션 영상을 업로드 해 홍보하거나, '켈리의 일상'을 주제로 MZ 공감대를 자극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올해 '참이슬 라이브'는 저스디스&던말릭, 10cm&빅나티, 폴킴&멜로망스 등 뮤지션들의 이색 컬래버레이션과 해외 뮤지션 크리스토퍼의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연간 누적 조회 수 4500만회를 기록하면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한 해 동안 하이트진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사랑해주신 소비자 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