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상품을 할인하는 '12월 파워풀위크'를 오는 17일까지 연다.
'파워풀위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하는 월간 행사다.
이달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쿠첸·소니·에이수스·보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만여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에 '오늘만 SALE', '이번 주 SALE' 코너를 마련해 매일·매주 새로운 상품을 한정수량 할인한다.
'오늘만 SALE' 코너에서는 매일 인기 상품 2개를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7일에는 삼성전자 QLED TV를 90만원대에, 트리플블랙 USB 넥히터를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주 SALE' 코너에서는 주차별로 인기 상품 8~9개를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1주차인 10일까지는 삼성전자 뚜껑형 김치냉장고, LG전자 4K UHD 올레드 TV, 쿠첸 듀얼프레셔 전기압력밥솥, 에이수스 FHD 모니터 등을 판매한다. 2주차인 11일~17일에는 삼성전자, 필립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이 준비됐다.
'연말선물 추천' '제일 많이 팔린 상품' '50% 이상 할인'과 같이 고객이 12월에 자주 찾는 키워드로 상품을 묶어 쇼핑의 편의도 더했다. '리뷰증명 상품특가' 코너에는 상품 구매한 소비자가 남긴 별점이 4점 이상인 상품을 한데 모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