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볼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차, 볼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2월 06일 09시 1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강원 영동 지역 고객들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강릉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강원 영동 지역의 첫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이다. 총 대지 면적 2,925㎡(약 886평)에 연면적은 936.92㎡(약 283평)로, 최대 34대까지 가능하다.  월 최대 250대의 일반 수리가 가능하며, 정비 기술자와 고객을 일대일로 매칭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olvo Personal Service, VPS)'를 통해 고객들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주차장 내 급속 충전기(DC 콤보)와 완속 충전기(AC 콤보)를 설치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 상담 고객 에게 볼보 주차 번호판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볼보 패브릭 폴딩 박스를 제공한다. 2024년 2월 말까지 강릉 전시장을 통한 출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B&O) 베오사운드, 삼성 에어드레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증가하는 세일즈에 발맞춰 강원 영동 지역 고객들을 위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 며 "국내 어디에서든 볼보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