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라이프스타일 강화한 '커버 스니커즈' 출시
상태바
웨스트우드, 라이프스타일 강화한 '커버 스니커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젯아이씨의 '웨스트우드'가 아웃도어 스니커즈 '커버 스니커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커버 스니커즈는 웨스트우드의 이번 가을·겨울 시즌 라이프스타일을 강화한 '커버 시리즈'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커버 스니커즈는 가을 시즌에 맞춰 기능성 소재를 중심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했다. 디자인에 스포티한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깔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4레이어 제롬(ZROM) 방수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하다. 흡습속건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등산이나 야외 활동 시 땀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항균, 소취 기능이 탁월해 불쾌한 냄새를 억제한다. 통기성도 좋아 늦더위 날씨나 우천 시 산행, 야외활동 간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쿠셔닝이 좋은 미드솔과 내구성이 좋은 아웃솔을 사용해 가벼운 산행도 가능하다. 천연 스프리트 가죽을 활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다. 로고 리스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커버 스니커즈는 소재, 착화감, 디자인 삼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모든 상황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니커즈"라며 "웨스트우드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생활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한 감각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