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롯데백화점과 제휴해 우리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적립된 모아포인트를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한 서비스를 6일부터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카드 사용고객은 전국 28개점의 롯데백화점에서 모아포인트를 롯데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교환비율은 1포인트 당 1원이며 사용단위는 최저 5000포인트 이상이다. 단 상품권 교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데스크에서만 가능하다.
또한 우리은행은 이번 포인트 교환서비스 시행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모아포인트로 롯데상품권 5000원 이상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롯데상품권 3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 우리은행에서는 우리카드 모아포인트를 신용카드 연회비와 은행거래 수수료 납부는 물론 적금 및 펀드와 대출 원리금 납입, 기프트카드 구매 등의 은행 거래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 모아포인트는 이번 새롭게 추가한 롯데백화점 이외에도 GS칼텍스, S-OIL, ERGO 다음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하이마트, 철도청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며"향후에도 다양한 제휴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들의 카드 포인트 사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