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커뮤니케이션, 시큐아이와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쿠도커뮤니케이션, 시큐아이와 총판 계약 체결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4월 26일 16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시장 장악력 확대 목적
쿠도커뮤니케이션 정보보안사업부장 배영민 부사장(왼쪽)과 시큐아이 네트워크 보안사업부장 김병문 상무(오른쪽)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토탈보안 서비스기업 '쿠도커뮤니케이션'(대표 김용식)은 네트워크 보안분야 국내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시큐아이(대표이사 정삼용)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정보보호 컨설팅전문업체로서 보안 마스터 플랜 수립 경험은 물론, 차세대방화벽,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NAC, End Point 제품까지 보안 분야에서 탁월한 영업력과 기술력을 갖춘 회사다.

시큐아이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기반의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제품 '블루맥스(BLUEMAX) NGF'와 ▲고성능 하드웨어 플랫폼이 적용된 침입 방지 시스템 ▲'블루맥스(BLUEMAX) IPS'를 통해 빠르게 바뀌는 IT 보안 환경에 대비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쿠도커뮤니케이션은 시큐아이와 함께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보안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또 양사의 동반 성장을 위해 파트너 및 고객 대상 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양사 보안 솔루션을 시장에 함께 공급하는 영업 활동을 지원하고 제품의 강점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등을 전개할 방침이다.

시큐아이는 쿠도커뮤니케이션의 채널 인프라를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보안 시장의 점유율을 확대하고자 하며, 이러한 사업 협력 체계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보안 시장까지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