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여기어때와 함께 팝업스토어 오픈…4월만 매일 1명씩 해외여행 기회 제공
상태바
맘스터치, 여기어때와 함께 팝업스토어 오픈…4월만 매일 1명씩 해외여행 기회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맘스터치가 '여기어때'와 함께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4월 한달 내내 매일 한 명에게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브랜드 기념일인 '싸이데이'를 오감으로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이뤄졌다. '싸이데이'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이자 국내 대표 치킨버거인 '싸이버거' 마니아를 위한 브랜드데이다.

맘스터치는 올해 싸이데이 테마를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로 정하고, '여기어때'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만들어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3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맘스터치랩(LAB) 가든역삼점을 팝업스토어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으로 운영한다.

4월 한달 간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메뉴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당첨 쿠폰을 증정하는데,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0명의 방문 고객에게 팝업스토어 전용 스페셜 쿠폰 1장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의 경품은 아시아 여행 상품권(다낭 3박 5일 2인 여행상품)으로 매일 한 명씩 총 30명에게 해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