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2023 새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23 새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찬우 기자 |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다음달 29일까지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혹한기를 거치고 운행이 보다 분주해지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과 경제적인 차량 유지보수에 기여하고자 매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부품 할인과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제공 등이 포함된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운전자의 업무 일정에 맞춰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4월 말까지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겨울철 한파와 폭설 속 운행 후 잦은 황사 및 미세먼지가 예상되는 봄철 운행에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돕고 보다 경제적으로 차량 유지보수를 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고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서비스 캠페인 기간 다임러 트럭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진단기 점검, 수분분리기 필터 등 총 20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총 374개 부품류에 대해 △봄철 필수 부품 최대 40% 할인 △소모성 부품 최대 30% 할인 △테크니컬 악세서리 최대 30% 할인 등 3가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