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11월까지 가성비 추계 패키지 시행
상태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11월까지 가성비 추계 패키지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 가을곤도라
무주 가을 관광곤도라.

[컨슈머타임스 장용준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가성비 있는 가을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추계 패키지를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추계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는 '조식 패키지', 숙박과 조식에 관광곤도라 이용까지 더한 '무주패키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기존 가격 대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적용된다.

더 편리한 가을 산행을 위해 가을 관광곤도라 주말예약제도 시행된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관광곤도라 이용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10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주말ㆍ공휴일에 한해 곤도라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다.

관광 곤도라를 이용하면 국내에서 4번째로 높은 덕유산의 설천봉(해발 1520m)까지 15분 만에 오를 수 있다.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해발 1614m)까지는 도보로 20분정도 가벼운 산행을 하면 된다.

관광곤도라 주말 예약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 탑승일 기준 14일 전부터 1인 5매까지 가능하다. 탑승일자와 시간을 지정 예약하면, 예약자 본인의 휴대전화로 예약확정 문자가 발송된다. 당일 탑승 예약시간 30분전까지 매표소에서 예약 문자를 제시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 후 이용하면 된다. 강풍이나 낙뢰 등의 기상상황에 따라 당일 운행 이 불가능한 경우 별도 안내 문자가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