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은행,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이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신한은행은 나만의 아이디어로 땡겨요 콘텐츠를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3월 2일까지 실시한다.

'땡겨요'는 '너도살고 나도사는 우리동네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낮은 2% 수준의 중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서비스, 이용 금액의 10% 적립 및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배달앱이다.

지난해 12월 신한은행은 대한민국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이희문 씨를 광고모델로 선정해 민요 '옹헤야'를 재해석한 중독성 있는 가사와 음률의 '땡겨요송'을 선보였다. 해당 광고 영상은 7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897만회를 기록하며 온라인 내 인기를 끌고 있다.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는 △땡겨요 광고음악인 땡겨요송을 직접 부르거나 패러디한 영상 △땡겨요 서비스 지역인 광진구 등 6개구의 버스정류장 땡겨요 광고 인증샷 △땡겨요 앱에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를 캡쳐한 인증샷 또는 땡겨요 친환경 봉투로 배달된 음식 먹방 인증샷 등 3가지 콘텐츠로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3가지 이벤트 중 한 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땡겨요 할인 쿠폰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1000명)을 제공하며 우수 콘텐츠를 게시한 고객 5명에게는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