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안전결의대회 및 업무용 차량 점검' 실시
상태바
성남도시개발공사, '안전결의대회 및 업무용 차량 점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지하차도 관리사무소 앞에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하는 모습
판교지하차도 관리사무소 앞에서 안전결의대회를 개최하는 모습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지난 27일 판교지구 관리사무소에서 시설관리처 직원 대상으로 2021년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안전결의대회 및 업무용차량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밀폐된 공간에서의 모임금지 등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옥외에서 최소인원이 참여했으며 참여직원에 대해 건강이상유무, 온도체크, 마스크 착용 등 사전 준비를 거쳐 안전한 행사로 진행했다.

한편 이번 안전결의 및 업무용 차량 점검은 직원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실시했다. 결의대회는△안전교육 △결의문 낭독 △결의문 전달식 △업무용차량 안전점검 순으로 진행했다.

또 안전교육에서는 일상 업무 중에 소홀이 하는 안전사항(안전보호구 미착용, 부주의 등)을 다시금 주지시키고 최근 발생한 터널 재난사고에 대한 교훈을 통해 비상시 신속, 정확하게 대처하는 대응능력을 배양하는데 중점을 뒀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공사에서는 주기적인 방역활동과 정부지침을 준수하고 직원들의 대외 활동 자제를 통한 코로나19 예방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걸음 더 나아가는 안전 활동 업무체계와 캠페인을 통해 안전과 신뢰를 최우선하는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