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디앤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2021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상태바
SK디앤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2021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공유 주거 브랜드 중 첫 수상
SK디앤디, 에피소드 2021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사진 참고자료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종합 부동산 기업 SK디앤디(SK D&D)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가 '2021 iF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기업정체성(CI)·브랜딩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iF 어워드는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레드닷(Red Dot)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는 시상식으로, 올해 전 세계 52개국에서 1만 여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다.

SK디앤디의 '에피소드'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CI 및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에피소드'가 도시에서 생활하는 1~2인 가구의 새로운 주거 문화를 제시하고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이를 컨셉화한 감각적인 결과물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 솔루션개발운용 본부장은 "'에피소드'는 공간을 넘어 다양한 경험 요소를 주거에 결합, '더 나은 도시 생활'을 위한 주거 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한 결실이자, 국내 공유 주거 브랜드 중 첫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공간을 넘은 주거 경험 플랫폼으로서 성장을 지속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Tag
#SK D&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