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8기' 모집
상태바
하림,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8기' 모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3월 08일 15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림이 소비자 가족 봉사단 '피오봉사단' 8기를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소비자 가족이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봉사단이다. 2014년 처음 창단해 올해로 8기를 맞았다.

올해는 환경 이슈가 대두되고 있는 만큼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네이처 리더스(Nature's Leaders)'를 콘셉트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피오봉사단 8기로 선정되면 내달 중 하림 익산 본사에서 발대식을 갖고 최신 동물복지 생산 시스템을 갖춘 하림 스마트팩토리를 견학하게 된다.

일상에서 환경 보호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라인 미션도 예정돼있다. 하림의 동물복지 제품을 활용해 셰프가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온라인 쿠킹클래스도 계획됐다.

하림 피오봉사단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8일까지 하림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링크된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초등학교 이상 자녀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행동으로 실천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소비자 가족 중 총 10가족을 선발할 예정이다.

하림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은 박길연 하림 대표는 "코로나19로 대면 활동이 어려운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하림 피오봉사단 8기를 맞이하게 됐다"며 "올해도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