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서 '방탄소년단 팝업 상품' 선봬
상태바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서 '방탄소년단 팝업 상품' 선봬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1월 06일 10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전경 (사진= 롯데백화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롯데백화점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팝업 : 스페이스 오브 BTS'의 상품을 유통업계 최초로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방송에서는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실용적인 문구류로 구성 된 신학기 세트(노트, 홀더, 스티커, 마우스패드, 그라데이션펜)와 홈리빙 세트(러그, 룸슈즈, 수면양말), 액세서리 세트(목걸이, 귀걸이), 트레이닝복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방송 시작 후 24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1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시티 시그니처' 엽서·스티커를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또는 뮤직비디오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을 추첨해 BTS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광복점, 대구점, 광주점에서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에 따라 매장 내 쇼핑 인원을 제한해 운영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 19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