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020년도 수능의 결실을 맺고 2021학년도의 새로운 도전, 재도전을 하려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재도전을 결심한 학생들에게는 입시를 위한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 다양한 학교별 커트라인과 전형이 있는 가운데 본인의 장점만 강조하기보다는 취약한 부분에 대한 보완도 성공적인 대학 입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안성비상에듀 여자재수기숙학원은 학생 개인별 취약점을 집중 공략하여 근본적인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는 과목별·수준별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다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패 요인을 분석하고 올바른 방향을 지도한다. 정규수업과 수준별 선택수업을 적절히 배분해 과목별·능력별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수업은 여학생 소수정예로 학생 개개인의 취약한 부분에 대한 보완 학습이 이루어진다.
이 외에도 영단어, 수학일일테스트, 주말테스트로 수업 이해도를 파악하는 반복 학습을 지도한다. 피드백을 통해 학생의 끊임 없는 학업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재수생 지도 20년의 경력이 있는 강사진의 지도와 4담임제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학과 담임, 생활 담임, 진학상담 담임, 열정심리학 선생님까지 학생과 선생님이 유기적으로 소통해 학습 및 생활관리지도를 하고 있다. 또한 입시전략연구소에서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하고 개별적인 진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안성비상에듀의 차별화된 성적관리 프로그램도 있다. MIM 수학 프로그램과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학생의 성적 상황을 분석한다. 매일 진행되는 영단어 테스트와 MIM을 이용한 단원별 수학테스트로 취약한 부분을 찾고 학습매니저 선생님이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해 그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지도한다.
곧 다가올 겨울방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겨울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고3 재학생을 대상으로 전국모의고사 국영수탐 중 2과목 합 6등급 이내 (수학 백분위 70%이내)의 학생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