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전문기업 (주)하이릴로케이션, 구세군희망나누미에 가구 기증
상태바
해외이사 전문기업 (주)하이릴로케이션, 구세군희망나누미에 가구 기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해외이사 전문기업인 ㈜하이릴로케이션(대표 윤보상)은 지난 12일, 구세군 희망나누미(본부장 곽용덕)와 함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이릴로케이션은 국내외 기업주재원 및 외교관들의 해외이사를 담당하며 통관에서부터 운송, 포장, 선적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이사 전문기업이며, 그동안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수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나눔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후원된 가구 물품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며, 앞으로 구세군 희망나누미와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구세군 희망나누미 사업에 관심 가져주시고 물품 기증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세군이 하는 모든 사회복지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마음을 나눠주는 기업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구세군희망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미혼모 지원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기증 문화의 확산과 재활용품 가치의 새로운 인식으로 재사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복지사업에 이바지하고 있는 구세군 단체 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