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루모스' 맞춤 침대프레임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루모스' 맞춤 침대프레임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루모스'가 9월을 맞아 패밀리침대 할인 및 침대프레임 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모스는 고급 침대매트릭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공급해 주목받고 있다. 이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 체결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전국 각지에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루모스는 광주가구단지를 비롯해 용인가구거리 등 80여개 가구점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미국 내 법인과 딜러쉽 계약으로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에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추천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면서 "매트리스 종류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나만의 침대를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루모스는 전국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종류를 소비자가 직접 누워 보고 판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수면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모션베드 추천 등 매트리스 침대 제품을 추천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한 주문 제작이 이뤄지며 공장원가 그대로 출고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구 장만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