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 '신혼부부·입주가구'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주가구단지 소낭구 경주점, '신혼부부·입주가구' 특가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경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경주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혼부부·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침대, 거실장, 식탁, 소파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다양한 종류의 소파를 비롯해 원목 가구에서부터 디자인 가구까지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과 맞춤 제작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가구점이다.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는 국내 공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불필요한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친환경 원목가구, 패브릭소파 등을 구입할 수 있다.
 
E0 등급의 친환경 원목과 친환경 도장·자재를 사용해 1급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방출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친환경 가구 소재인 고무나무 원목은 실내 습기 조절, 면역력 향상, 공기정화, 아토피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 경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주점의 이벤트를 통해 원목 침대, 세라믹 식탁, 신소재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신소재 패브릭 소파는 오염이나 먼지 등으로부터 불편을 겪었던 기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했다. 생활 방수가 되기 때문에 얼룩을 물티슈로 닦아 낼 수 있고, 애완동물의 발톱에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아 신혼가구로 인기가 많다. 세라믹 식탁은 열과 충격에 강하며 얼룩과 오염이 쉽게 되지 않아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경주가구점 소낭구 경주점 매장에는 인테리어 및 가구 전문지식을 전반적으로 갖춘 직원과 1:1 맞춤 상담을 통해 디자인, 컬러, 사이즈 등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혼부부·입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소낭구 경주점 관계자는 "경주 두산위브트레지움, 경주 현곡푸르지오, 포항 라온프라이빗 등 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낭구 경주점은 주차시설을 갖춰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