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 아이덴티티 강화한 패키지 퓨토시크릿 4종 리뉴얼 출시
상태바
유아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 아이덴티티 강화한 패키지 퓨토시크릿 4종 리뉴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인 진정 허브수와 장벽 강화 보습 보호막이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 새로운 패키지의 퓨토시크릿 4종(로션, 크림, 수딩젤, 샴푸앤바스)을 리뉴얼 출시했다. 

퓨토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BI와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바꿔 아이의 피부를 지켜주는 퓨토 천사와 독자적인 특허 추출물인 진정 허브수를 연상케 하고, 허브를 강조한 슬로건과 브라운 컬러를 통해 안정감과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로고 상단의 천사는 르네상스 시대 그림에 자주 나오는 토실토실한 아기천사를 연상시키며 소중한 우리 아기의 피부를 천사처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 역시 고급스럽고 심플한 느낌을 강화하고 바뀐 BI가 강조될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퓨토시크릿 4종(로션, 크림, 수딩젤, 샴푸앤바스)은 전 제품에 자연 유래 성분으로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NHEB-05™)가 함유됐으며, 이 진정 허브수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퓨토만의 10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성분으로 5가지 허브(어성초, 느릅나무, 금전초, 차전초, 상엽)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복합추출물이다. 

함께 함유된 장벽강화 보습 보호막 BSBC™(Baby Skin Barrier Complex)는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좋은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성인과 비교해 피부층이 얇고 수분 증발량이 많은 아기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 포뮬러다. 

퓨토시크릿 라인은 아기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해당 검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퓨토시크릿은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으며, 전성분 EWG GREEN 등급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선물 세트를 추가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박스 포장과 더불어 선물 세트에만 구성되어 있는 미니어처를 더해 가정의 달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퓨토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퓨토의 건강한 성분과 브랜드 콘셉트가 담긴 BI를 통해 브랜딩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BI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하고 선물 세트도 새롭게 출시해 에잇포켓족을 겨냥한 고급스럽고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퓨토 시크릿 리뉴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가방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