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아성다이소가 '위니 더 푸 시리즈' 상품 60여 종을 출시했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시리즈 기획에 대해 "위니 더 푸 캐릭터가 국내에서는 '곰돌이 푸'로 잘 알려져 있다"며 "지난해 다이소 매장 이용자 중 1000명을 대상으로 '디즈니 캐릭터 중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희망하는 캐릭터'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 위니 더 푸가 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고 설명했다.
패션상품군에서는 캐릭터 얼굴 형태를 본뜬 입체파우치와 캐릭터 인형 느낌의 봉제파우치를 선보인다. 동전지갑 파우치세트는 캐릭터 동전지갑과 파우치를 세트로 구성했다. 여권케이스와 에코백, EVA슬리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리빙용품에는 휴대용물병과 물병케이스, 텀블러, 머그컵 등을 출시한다. 주방 인테리어를 위한 목제쟁반과 목제컵받침도 마련했다. 욕실용품으로 샤워타월과 목욕장갑 등이 있으며 간편한 청소를 돕는 청소슬리퍼와 극세사손걸레도 판매한다.
문구 용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점착메모와 팝업메모지, 마그넷은 물론 교통카드 스티커와 네임스티커 등을 선보인다. 어린이날이나 생일 파티에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 가랜드와 대형 축하카드, 선물 포장지 등도 준비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