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디앤지티에서 운영하는 다이아몬드주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에서 스탈릿 라인(Starlit line)과 블루밍 라인(Blooming line)을 새로이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데이뷰주얼리는 'Every day beautiful'이라는 슬로건 아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얼리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스탈릿 라인은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블루밍 라인은 봄을 맞아 피어나는 꽃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작은 멜리 다이아몬드를 하나의 다이아몬드처럼 보이게 세팅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브레이슬릿과 이어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일리 코디 포인트를 주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스탈릿 라인과 우아하고 기품 있는 무드의 블루밍 라인 중 스탈릿 브레이슬릿 제품은 리미티드 상품으로 각 10개씩 한정 판매로 진행 중이다. 명품 주얼리 고장인 이탈리아에서 직접 수입한 장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리오더가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희소성이 높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탈릿 브레이슬릿은 14K 로즈골드 컬러의 팔찌로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0.8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멜리 다이아몬드 66개를 장식해 디자인했다. 스탈릿 이어링의 경우 0.0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6개를 사용해 제작됐다.
블루밍 브레이슬릿은 18K 화이트골드 색상의 팔찌로 4.4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멜리 다이아몬드 259개를 꽃처럼 둘러싸 장식한 디자인이다. 블루밍 이어링의 경우 0.16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7개를 사용했다.
주식회사 디앤지티에서 사용하는 다이아몬드는 콩고, 탄자니아 등 아프리카 등지에서 원석 상태로 구입 한 다이아몬드를 인도에서 컷팅하고 숙련된 장인의 세공으로 완성해 취급한다. 인도와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어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중간 이윤을 생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주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에서 판매하는 다이아몬드 제품중 0.3ct 이상의 다이아몬드 구입 시 국제적인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인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에서 보증서를 발급하며, 전 제품의 각각의 고유 시리얼이 등록 되어 있어 희소성과 특별함을 더해주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주얼리를 보관할 수 있는 최고급 핸드메이드 도자기 함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고 있다.
데이뷰주얼리의 스탈릿 라인과 블루밍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