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HEY, YOUTH', 하이어뮤직 그루비룸 출연…A&R의 모든 것 공개
상태바
네이버 NOW. 'HEY, YOUTH', 하이어뮤직 그루비룸 출연…A&R의 모든 것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NOW.] HEY, YOUTH_규정, 보이콜드, 토마스, 소코도모, 휘민.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NOW. 'HEY, YOUTH'는 최근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보이콜드와 소코도모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오디오쇼다. 서브컬처 씬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를 초대해 직업관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 1일 방송된 세 번째 에피소드에는 '힙합씬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래퍼 키드밀리와 스타일리스트 김도희가 출연해 패션과 스타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8일 온에어되는 HEY, YOUTH 네 번째 에피소드에는 하이어뮤직의 실력파 프로듀싱 듀오 그루비룸과 그루비룸의 담당 A&R인 토마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A&R의 모든 것에 대해 공개한다.

최근 엔터테인먼트 계에서 유망 직종으로 뜨고 있는 A&R(Artist & Repertoire)은 아티스트 발굴부터 콘셉트 기획, 제작, 홍보에 이르기까지 음반 제작 전반을 총괄하는 역할을 한다. 토마스 A&R은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프로듀서로 손꼽히는 그루비룸을 비롯한 하이어뮤직의 아티스트를 전담하고 있다.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그루비룸은 토마스와 함께 A&R의 꿈을 키우고 있는 청취자들이 보낸 사연을 소개하고,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A&R 세계에 대한 진솔한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처음 A&R을 접하게 된 계기부터 A&R이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이콜드와 소코도모가 진행하는 HEY, YOUTH는 매주 수요일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