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상태바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 라운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9122392517.png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KEB하나은행은 23일 서울시 마포구 홍대 정문 앞에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는 대중문화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정문을 마주보고 위치한 'H-PULSE' 2층에 위치한 열린 쉼터로 전시, 문화, 예술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하나멤버스 회원에게는 스터디 모임, 세미나 공간으로 자유롭게 개방된다.

H-PULSE는 KEB하나은행(Hanabank)과 홍대거리(Hongik University Road), 힙스터(Hipster)의 'H'와 'PULSE'(리듬, 흥분, 활기)의 결합으로, 하나멤버스만의 개성 있는 참여 공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KEB하나은행 지성규 행장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의 오프라인 예술 문화공간이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 회원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PULSE 하나멤버스 라운지에서는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일러스트 작가 강한, 보은, 콰야 등이 참여하는 무료 전시회가 개최된다. 28일에는 콰야 작가의 라이브 페인팅, 29일에는 강한 작가의 무료 문화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