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20일 정오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펭수 굿즈 1차 출시
상태바
스파오, 20일 정오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펭수 굿즈 1차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91219153921.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긴 기다림 끝에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스파오는 지난달 22일 10살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로 한 뒤 한 달간의 준비 끝에 펭수 모습을 담은 상품 총 11종을 20일 정오에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출시한다.

같은 시간 무신사 '레플'을 통해 한정판 '남극유치원 졸업사진 맨투맨'도 발매된다. 출시 상품은 맨투맨 4종을 비롯해 반팔 티 4종, 수면바지 3종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역시 캐릭터 띄우기 장인 스파오답게 대국민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반영했다. 고객 설문은 5만 명 이상 참여하며 대세의 면모를 보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펭클럽(펭수 팬클럽)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기존 2D 펭수가 그려진 아이템들과는 다르게 자이언트펭수의 생김새를 가장 흡사하게 재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라며 "펭수의 귀여움을 담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고퀄리티 자수와 패턴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파오는 내년 2월에 1차 출시보다 더 풍성한 라인업으로 2차 출시를 앞두고 있다. 후드와 샤워가운 등 의류뿐 아니라 담요와 귀마개 등 일상생활에서 펭수를 더욱 가까이 둘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