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손잡이 분리형 '프리핸즈 IH 프라이팬' 출시
상태바
해피콜, 손잡이 분리형 '프리핸즈 IH 프라이팬' 출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8월 26일 16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잡이 안전하게 탈·부착돼 보관 및 설거지 편리
▲ [사진 설명: 해피콜 '프리핸즈 IH 프라이팬']
▲ [사진 설명: 해피콜 '프리핸즈 IH 프라이팬']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해피콜이 강한 코팅력에 손잡이 탈·부착 기능을 더한 '프리핸즈 IH 프라이팬'을 출시한다.

'프리핸즈 IH 프라이팬'은 해피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분리형 손잡이 프라이팬이다. 손잡이의 프라이팬을 연결하는 부분이 엠보싱 실리콘으로 돼 있어 긁힘 걱정이 없고, 10kg의 무게도 견디는 10년 품질 보증 손잡이로 팬을 들뜸 없이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또 한 손으로도 쉽게 손잡이를 탈·부착하는 것은 물론, 실수로 풀리는 일이 없도록 연결 레버와 분리 버튼이 설계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피콜 '프리핸즈 IH 프라이팬'은 손잡이가 분리돼 설거지와 수납이 한층 편리하다. 손잡이를 떼고 프라이팬을 식탁 위에 그대로 올리거나 냉장고에 보관하거나, 오븐에서 요리하는 등 하나의 팬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리핸즈 IH 프라이팬'은 내구성이 뛰어난 티타늄으로 팬 내부를 코팅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코팅의 성능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프라이팬 외부는 무기질 성분의 특수 실리카로 코팅해 설거지하기 쉽고 열에 강하다.

해피콜 '프리핸즈 IH 프라이팬'은 가스레인지, 인덕션, 핫플레이트, 하이라이트 등 모든 조리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피콜은 소비자가 필요에 맞춰 선택해 구매할 수 있도록 3종, 4종, 6종 등 다양한 세트로 프리핸즈 제품을 구성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한다.

해피콜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쓰는 해피콜 프라이팬의 좋은 품질과 분리형 손잡이의 편리함을 합쳤다"며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수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