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프리미엄 추석 센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육포 선물세트' 등
상태바
롯데마트, 프리미엄 추석 센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육포 선물세트'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포선물세트.pn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롯데마트는 미리 구매하면 혜택이 더 많은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를 오는 9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롯데마트는 원재료의 변경 및 어획방식의 변화 등 기존 상품과 차별화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먼저 매년 김 채취가 시작되는 초기에 채취한 원초로 상품화한 '명품 초사리 김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가 초사리김 세트(초사리 캔김+전장김)'는 전남 해남의 초사리 돌김과 재래김 중 높은 등급의 김만을 선별해 고소한 참기름으로 구운 상품이다.

또 기존 육포를 생산하는데 주로 사용되는 부위가 아닌 채끝 부위로 생산한 채끝 육포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육포 선물세트의 종류를 늘림과 동시에 차별화된 상품인 '저온 숙성 채끝 육포세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어획 방식의 차별화를 통해 상품의 품질을 높인 '삼천포 정치망 멸치세트'를 선보인다. '삼천포 정치망 멸치세트'는 삼천포에서 정치망 방식으로 잡은 멸치만을 사용해 은빛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멸치선물세트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미리 구매하면 혜택이 더 많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를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하며, 22일부터 일부 점포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적인 선물세트 본 판매 전개를 시작, 29일 전 점 확대 운영을 통해 본격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