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현주변 100대 맛집 지도 제작·배포
상태바
KT, 아현주변 100대 맛집 지도 제작·배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사진3] KT직원들 아현동 주변식당 단골됐어요.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KT가 서대문구, 중구, 마포구 주변의 숨겨진 식당들을 소개하는 '아현주변 100대 맛집' 지도를 제작·배포했다.

지난해 12월 약 4800명의 KT 임직원들은 광화문사옥 구내식당 운영이 잠시 중단된 동안 화재 피해지역 인근 식당에서 점심·저녁 식사를 하며 소상공인 돕기에 나섰다.

구내식당 운영이 재개된 1월 이후에도 KT 직원들은 피해지역 내 식당들을 자발적으로 방문했고 수차례 방문한 직원들까지 감안하면 참여 누적 인원은 약 2만 명에 이른다.

이에 KT는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주 방문했던 식당 위치를 소개하는 '아현 주변 100대 숨겨진 맛집' 지도를 8일 발간했다. 이 지도는 2월부터 KT 임직원들에게 배포되고 있다.

아현 주변 100대 숨겨진 맛집 지도에서 소개하는 식당은 한식 65곳, 일식 14곳, 양식 11곳, 중식 10곳이다.

특히 메뉴당 3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을 비롯해 '가심비'를 느낄 수 있는 식당들이 많아 자주 찾는 직원들도 있다.

최호창 KT 그룹커뮤니케이션단장 최호창 상무는 "이번에 만든 맛집 지도로 지역 소상공인에게 힘을 보태는 한편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