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아스트로,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 하트수 1억 돌파 '벌써 기대폭발'
상태바
'컴백 D-1' 아스트로,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 하트수 1억 돌파 '벌써 기대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115_컴백 D-1 아스트로,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 하트수 1억 돌파! 완전체 컴백 기대감 고조!_1.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아스트로(ASTRO)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이 1억 하트를 돌파했다.

오는 16일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으로 컴백을 앞둔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의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의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이 1억 하트를 돌파하며 아스트로 컴백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아스트로가 완전체 활동에 나서는 것은 '드림 파트2(Dream Part.02)' 앨범의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활동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그동안 멤버들이 드라마, 예능,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후 발표하게 된 이번 아스트로의 첫 정규 앨범은 그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이 방송 전임에도 불구하고 1억 하트를 돌파한 것은 아스트로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그뿐만 아니라 아스트로의 첫 하트수 1억 돌파로 알려져 컴백을 앞두고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190115_컴백 D-1 아스트로, 쇼케이스 생중계 채널 캡쳐.jpg
아스트로 첫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총 10곡의 음악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로, 아스트로만의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팝 곡이다. 또 이번 앨범에는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인 애절한 감성 발라드 '피어나(Bloom)'가 수록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스트로는 오는 16일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