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마블 코믹스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스파이더맨 세계관을 대형 스크린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스파이더맨들의 다채로운 개성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최초로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는 마블 히어로 애니메이션으로, 마블 코믹스의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검은색 스파이더맨 수트 위에 후드집업과 반바지, 나이키 운동화를 착용한 마일스는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10대만이 가진 에너지가 느껴진다.
또 "제가 세상을 어떻게 구하죠?"라는 카피는 낮에는 학생으로, 밤에는 히어로로서 활동하는 10대 스파이더맨 마일스가 극 중 진정한 스파이더맨으로 변화하는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스파이더맨 되는 법? 가르쳐 줄게!"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 속에서 10대 스파이더맨 마일스의 멘토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우아하면서도 절도 있는 스파이더 그웬의 포즈는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며 화려한 액션을 예고해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마블 코믹스 속 5명의 스파이더맨들의 각양각색 개성이 담겨있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오는 12월 12일 IMAX 3D로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락안되 환불생까고 막가는택배임
서비스라고는 전혀모르고 지들 점심시간은 챙기면서 전화기는불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