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해군사랑 금융세트' 출시
상태바
SC제일은행, '해군사랑 금융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해군(해병대) 장병과 가족을 위한 특화 금융상품인 '해군사랑 금융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상품은애국금융세트와충성금융세트 등 2종류로 구성돼 있다.

 

우선 해군(해병대) 장병을 위한 기본 패키지인 애국금융세트는 SC제일은행의 대표상품인 두드림통장으로 급여를 이체한다. 두드림체크카드를 발급받은 장병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5000만원의 무료상해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해상화재보험이 만든 이 서비스는 급여이체 실행 후부터 적용되며,전역할 때까지 제공된다.

 

두드림통장이 제공하는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CD/ATM) 출금수수료 면제 등 각종 수수료 면제,연 최고 3.6%의 이자(31일째부터) 혜택 및 두드림체크카드의 매달 최대 21500원 가량의 캐쉬백 서비스도 추가된다.

 

해군가족(부사관 이상 장병(군무원 포함) 및 배우자)의 경제적 성장을 돕는 종합금융세트인 충성금융세트는 대출 및 예·적금 가입 시 추가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두드림적금에 가입할 때 최대 0.5~0.8%포인트까지 추가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대출을 받는 경우 최저 연 5.46%(76일 현재)의 대출 금리를 제공한다.

 

송인석 SC제일은행 소매여신제휴마케팅팀 이사는 "이 상품을 통해 해군장병 및 가족들의 사기를 북돋고 경제적 자립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