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방산계열사, 대한민국 방위산업전서 첨단 무기체계·솔루션 공개
상태바
한화 방산계열사, 대한민국 방위산업전서 첨단 무기체계·솔루션 공개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9월 12일 10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전시.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한화그룹 방산계열사가 12~16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지상무기 전시회 '2018 대한민국 방위산업전(DX Korea 2018)'에 통합 부스를 열고 미래 전장 환경에 대응한 첨단 무기체계와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는 한화, 한화시스템, 한화지상방산, 한화디펜스가 참여한다.

한화그룹 방산계열사는 올해 전시업체 중 최대 규모의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특히 전시관 중앙에 국방로봇, 드론시스템, 개인전투체계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첨단 무기체계와 솔루션을 배치해 인명 손실 최소화와 작전 효율성 향상을 위한 미래 무인체계의 발전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기동·화력·유도무기·방산전자 등 주력 사업과 관련해 체계종합 기술에서부터 핵심 구성품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소개한다. 이를 통해 30여 국가의 육군참모총장을 비롯한 해외 군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수출 활로 개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화그룹 방산 관계자는 "DX Korea는 30개국 이상의 해외 군, 방산 관계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방산 전시회로 방위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미래 발전 방향을 가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우리 군과 해외 바이어 모두에게 신뢰받는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제품·기술경쟁력을 높이고 첨단 무기체계 개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