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하이브리드카 7종 시승 기회 제공
상태바
렉서스, 하이브리드카 7종 시승 기회 제공
  • 최동훈 기자 cdhz@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7월 03일 09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8070390655.jpg
[컨슈머타임스 최동훈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하이브리드카 7종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렉서스는 이달부터 새로운 하이브리드 캠페인 '더 파워 오브 h(THE POWER OF h)'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렉서스는 '하이브리드 그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키워드로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하이브리드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국 렉서스 전시장과 홈페이지 , 페이스북, TV광고 등 채널을 통해 접할 수 있다.

캠페인의 주요 이벤트로 시승행사 '렉서스 하이브리드 피플을 찾습니다!'가 진행된다. 렉서스는 이달 동안 이벤트 응모자 중 한 주에 7명씩 28명을 선정해 일주일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렉서스 홈페이지의 '하이브리드 피플' 탭에서 하이브리드 차량 7종 중 타보고 싶은 한 차종을 선택하고 렉서스 전시장을 내방해 시승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하이브리드 피플 당첨자는 오는 8월 3일 렉서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발표된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부산 아난티 코브 숙박권 △LG 스타일러 △스카티 카메론 골프 퍼터 등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영업 마케팅 상무는 "렉서스는 플래그십 세단부터 해치백까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렉서스의 새로운 가치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