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부츠' 론칭 1년, 한달 간 생일파티 연다
상태바
이마트 '부츠' 론칭 1년, 한달 간 생일파티 연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4월 30일 09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들어 출점 가속…5월 13호점 타임스퀘어점 오픈

부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마트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 개점 1주년을 맞아 기념 행사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해 5월 19일 스타필드 하남에 부츠를 처음 선보인 이후 1년만에 매장을 현재 12호점까지 확장했다.

구매 고객 수는 누적으로 약 150만명에 달한다.

부츠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5월 한달 간 1000여개 행사상품을 엄선해 1+1 프로모션 및 할인 행사를 펼친다.

행사기간 동안 기간별 결제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행사 등을 병행해 고객 혜택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구매금액에 따라 손거울과 에코백 등 개점 1주년 기념 사은품도 증정한다.

부츠는 오프라인 신규 매장 출점에 속도를 고객 접점 늘리기에 주력한다.

올해 들어 자양점과 마리오아울렛점을 출점한 데 이어 5월 11일에는 서울 서부권을 대표하는 복합쇼핑몰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13호점인 타임스퀘어점을 연다.

48평(158㎡) 규모의 부츠 타임스퀘어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 고객과 유동 인구를 겨냥한다.

백수정 이마트 부츠 담당 상무는 "부츠는 최근 일회용품과 일상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원스톱 쇼핑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경쟁력 있는 PL브랜드와 이마트의 국내 유통 노하우를 앞세워 국내 H&B시장을 뒤흔들 강력한 콘텐츠로 부츠를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