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클릭당 과금' 검색 광고 '슈퍼클릭' 도입
상태바
티몬 '클릭당 과금' 검색 광고 '슈퍼클릭' 도입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13일 14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 '클릭당 과금' 검색 광고 '슈퍼클릭' 도입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티몬(대표 신현성)은 광고 솔루션 전문 기업 엔비스타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클릭당 과금 검색광고 솔루션인 '슈퍼클릭'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클릭은 키워드 검색 시 최상단 검색결과에 광고 상품이 순차적으로 노출되도록 하는 CPC(Click Per Cost, 클릭당 과금) 검색광고 솔루션이다. 이는 국내 대형 포털과 오픈마켓 등에서 적용하고 있는 방식으로 광고를 클릭했을 때 비용이 청구 된다.

티몬에 따르면 그 동안 소셜커머스에는 판매자들이 자신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가 없었다. 특히 기존에 상위 노출은 판매순위에 따라 노출되기 때문에 신규 파트너들의 경우 상위 검색노출이 쉽지 않았다.

이런 점을 해결하기 위해 티몬은 검색광고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내달 중순 도입되는 슈퍼클릭을 통해 티몬의 수 만명의 파트너들은 자신의 주력 상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상위 노출에 다소 제약이 있었던 신규 파트너사들에게 효과적인 방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는 게 티몬 측의 설명.

티몬 김준수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슈퍼클릭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경쟁력 있는 상품에 대해 효과적으로 노출 시킴으로 매출 증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파트너들이 티몬과 함께 성장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