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롯데마트는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롯데마트 은평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 은평점은 롯데은평몰 단지 내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 지상 2층 총 3개층에 약 9385㎡ (약 2844평) 규모로 마련됐다.
지하 1층에는 친환경 전물매장인'해빗'(Hav'eat)을 비롯해 신선·가공식품 매장이, 지상 1층에는 전문가적 조리도구를 모아 놓은 '룸바이홈치킨'(Room x Home Kitchen) 을 포함한 일상용품 매장이 들어섰다.
지상 2층에는 장난감 매장 '토이저러스'(TRU)와 유아동 전문매장인 '로로떼떼'(LOLOTETE)등 총 9개 특화매장이 구성됐다.
아울러 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은평점 오픈 기념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신선·가공식품을 비롯해 룸바이홈키친, 해빗 등 매장 제품을 최대 45%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롯데마트에서 간편히 할인 혜택이 가능한 전자쿠폰인 'M쿠폰' 신규가입이벤트도 한다.
오는 31일까지 M쿠폰 규가입자에게는 '디저트 접시'(1P)를 증정하며 3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2000원 할인쿠폰과 롯데마트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엘포인트(L.POINT) 5천점을 적립해 준다. 단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는 엘포인트(L.POINT)회원에 한해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장바구니'를,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글라스락 캐닝머그 골드캡'(500ml*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온라인으로 상품을 주문하고 지정된 시간에 픽업데스크를 통해 주문 상품을 수령하는 '스마트 픽업서비스'도 확대됐다.
김영구 롯데마트 은평점장은 "롯데마트 은평점은 9개 특화매장으로 고객의 생활을 큐레이션 하는 서북부 지역의 대표 대형마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은평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