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신규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 그랜드 오픈
상태바
메종글래드 제주, 신규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 그랜드 오픈
  • 안은혜 기자 aeh629@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8월 02일 15시 3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 제주, 신규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 그랜드 오픈

[컨슈머타임스 안은혜 기자]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은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을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지난달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풀'을 오픈한 데 이어 도심 속 야경을 벗삼아 녹색 정원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인피니티 풀은 제주시 유일의 야외 수영장인 만큼 상쾌한 솔내음과 함께 제주의 따스한 햇살과 아름다운 달빛을 자연 속에서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왈' 콘셉트로 전개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대규모 시설 오픈은 메종글래드 호텔의 중장기적 프로젝트인 동시에 최근 특색 있는 야외 부대시설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와 요청에 따른 결과이다.

특히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된 인피니티 풀은 가족, 친구, 연인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인기 명소의 요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종글래드 호텔 야외 수영장 주변에는 자유로운 풀 사이드바의 분위기에서의 인기 다이닝 메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야외 캐주얼 펍 '비스트로자왈'이 운영된다.

메종글래드 호텔은 제주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시 랜드마크' 상징성을 고려해 비투숙객도 야외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도록 차별화 했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성인 비투숙객 요금은 수영장만 이용 시 세금포함 2만원, 사우나와 수영장을 함께 이용 시 3만원이다. 소인(5~13세)의 경우 성인 요금의 50%가 적용된다.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까지이다.

인피니티 풀 오픈 기념 특별한 행사도 진행된다. 이달 20일 저녁 8시부터 야외 수영장 무대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파티 아이콘 TEAM.POLICE '폴리스군단'이 이끄는 '인피니티 서머 DJ 풀파티'가 펼쳐진다.

메종글래드 서머 페스티발의 일환인 인피니티 서머 DJ 풀파티는 DJ의 신나는 음악과 솔로들을 위한 파티도 진행돼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 드링크 2잔 이용을 포함해 2만원이며, 19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메종글래드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설 중 하나인 인피니티 풀은 메종글래드가 품은 도심 속 자연 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를 찾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 도민들이 메종글래드 호텔의 새로운 야외 공간을 통해 다채로운 리조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