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봄 아우터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봄 아우터 컬렉션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3월 11일 09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갖춰 기온 변화 큰 간절기에 유용
   
 

유니클로, 봄 아우터 컬렉션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유 기자] 글로벌 제조·유통·일괄형 의류(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봄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 등 세세한 부분에까지 신경을 기울인 남성·여성용 제품들로 구성된다.

남성용 대표 상품인 '컨버터블 칼라 코트'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트렌치 코트처럼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솜으로 만든 안감이 있어 기온 변화가 큰 간절기에 특히 유용하다.

약간의 비를 막아주는 발수 기능과 투습성을 추가해 더욱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코튼 밀리터리 블루종'은 옷깃에 수납이 가능한 후드와 안쪽 주머니가 있어 유행 아이템인 블루종을 보다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드라이 기능을 더해 땀을 흘려도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드라이 라이트 웨이트 재킷'은 안감이 없어 가볍게 연출하기 좋다.

이외에도 '리넨 코튼 재킷', '울트라 라이트 웨이트 재킷'과 '컴포트 재킷' 등 편안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대표 제품인 '스텐 칼라 코트'는 봉제선을 최소화해 세련된 데일리 아우터로 캐주얼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노칼라재킷'은 컴팩트한 길이와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릴 수 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으로도 제공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는 것 만으로도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하는 UV-CUT 기능을 갖춘 'UV-CUT 가디건 재킷'은 저지 소재를 사용해 가디건처럼 편안하다. 소매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디자인으로 소매를 롤업해도 고정되는 실용성도 더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2016 봄 아우터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장점인 소재와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에도 강점을 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새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이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원하는 직장인들 모두에게 적합한 패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유니클로의 2016 봄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제품들은 한정된 점포에서만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