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출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3월 07일 10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C의 쿨링 효과…해양 심층수로 기분 좋은 청량감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 PA+++'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카렌듈라 추출물과 하와이 코나 해양 심층수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와 베이스 메이크업 기능까지 모두 갖췄다.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평가와 설문 조사를 통해 -5°C의 쿨링 효과가 확인됐다는 설명이다.

아이스 에어에 함유된 하와이 코나 914m 해양 심층수가 촉촉함을 선사해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카렌듈라 추출물은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캐모마일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다독여 준다.

이 제품은 퍼프가 내장돼 손대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내추럴한 스킨 톤 텍스처는 백탁 현상 없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여러 번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이밖에 수분 에센스처럼 산뜻한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쿠아 선 젤 SPF50+ PA+++'과 대용량 '프로방스 카렌듈라 퍼펙트 선블럭 SPF50+ PA+++'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쿠아 선 젤'은 24시간 보습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