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만족 1위 위한 'CS 워크숍' 개최
상태바
혼다코리아, 고객만족 1위 위한 'CS 워크숍' 개최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2월 22일 10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 고객만족 1위 위한 'CS 워크숍' 개최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지난 19~20일 이틀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품질 분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 'CS 워크숍'을 개최했다.

22일 혼타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혼다코리아 본사 대표이사와 임직원들과 전국 각 딜러 대표, 영업·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이 한자리에 모여 CS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하고 치밀한 CS 분석을 통한 개선책을 수립하는 데 중점을 뒀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CS 관련 조사 결과와 CS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방향성을 점검하고 실질적으로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개선책을 논의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외 신뢰도 있는 조사와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등에서 뛰어난 서비스 품질력을 선보여왔다.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자동차 산업 전체 A/S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 3년 연속 A/S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Honda 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해 온 결과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Asia & Oceania Technician Contest 2015)'에서 혼다코리아 안호(Ahnho)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한 바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의 CS 워크숍은 단순한 연례 행사가 아닌 향후 CS 품질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대책을 고민하는 자리로 마련돼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