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칼럼] 2016 SS 네일 트렌드 '하프컷 네일'
상태바
[네일 칼럼] 2016 SS 네일 트렌드 '하프컷 네일'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1월 18일 17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 주는 하프컷 네일의 매력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유니스텔라 네일 트렌드 9 - 2016 SS 네일 트렌드 '하프컷 네일'>

10월 막을 내린 2016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서는 다양한 네일 트렌드가 눈에 띄었다. 지난 시즌에는 과장되고 파츠 혹은 비즈를 활용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었다면 이번 시즌에는 개성을 살린 네일 스타일이 주목받았다.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패션쇼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지난 16일 서울 세운대림상가에서 열린 2016 S/S 헤라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Steve J & Yoni P)' 쇼는 영 클래식한 아이템들이 스티브 요니의 위트를 만나 밝고 젊은 'Naughty princess'의 생활을 매력적으로 보여주었다.

클래식한 블랙, 네이비 스트라이프, 깅엄체크, 트위드 소재를 모던한 느낌으로 풀어냈으며, 반짝이는 스팽글과 옐로, 그린의 컬러감은 한층 컬렉션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라벨 테이프 장식과 자수들이 키 디테일로 선보였다.

◆ 경쾌하고 개성있는 '하프컷 네일'

   
 

   
 

네일 역시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 패션쇼의 콘셉트를 기반으로 무엇보다 자유롭고 독특함을 추구했다.

위트 있는 패션 디테일과 함께 밝고 젊은 Naughty princess의 매력을 더욱 어필하는 것은 물론,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하프컷' 네일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프컷 네일은 손톱 전체 길이에서는 중간보다는 조금은 아랫부분까지 오는 길이이며, 컬러 역시 비비드한 레드, 블루, 옐로 등 3가지 컬러를 선택해 다양성을 추구하도록 스타일링 하면 된다.

[사진=유니스텔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