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구성에 대단지 프리미엄까지 '사천 서희스타힐스'
상태바
중소형 구성에 대단지 프리미엄까지 '사천 서희스타힐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슈팀] 중소형 타입의 아파트는 부동산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다.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타입으로 대단지가 구성되면 그 지역에서 대표적인 랜드마크 단지로 부상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 올 초부터 7월까지 전국에서 거래된 아파트 74만여 건 중에서 전용 84㎡이하의 중소형 타입이 전체 90% 이상인 64만여 건에 달했다. 대단지 아파트는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쾌적한 휴게공간, 보안시설 등 소규모 단지에 비해 관리비도 적게 들고 주민시설이나 편의시설이 풍부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중소형 프리미엄에 대단지 프리미엄까지 더블 프리미엄을 갖춘 '사천용강서희스타힐스'는 용강동 59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시공예정이다. 이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763세대 대단지로 64㎡, 74㎡, 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게 헬스장, GX룸, 골프, 탁구장, 어린이집, 독서실 등 입주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을 갖추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형평형 못지않게 체감면적을 확 넓힌 설계 또한 주목할 만 하다. 채광에 유리한 남향위주 배치로 우수한 일조량을 자랑하며 실용적인 4베이 구조로 개방감을 넓혔다. 다양한 수납공간, 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혁신평면으로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서희스타힐스'만의 감각이 돋보인다.

사천 서희스타힐스가 위치한 용강동은 사천 시내의 소매, 상업지역의 중심으로 삼천포 아파트의 대부분이 밀집되어 있는 중심거주 지역이다. 주요도로인 중앙로와 삼천포대로가 바로 옆에 위치해 이동이 용이하고, 사천공항, 남해고속도로, 국도, 삼천포항구, 연육교와 쉽게 연결되는 서부경남 최고의 교통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또한 삼천포 여객터미널이 인접해 있고, 시외버스터미널까지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삼천포대교를 통해 남해로 진입이 용이하고 사천대교를 통해서는 서부지역으로 진입이 용이하다. 3.3㎡당 분양가는 600만원대 초반대로 책정되어 가격경쟁력은 물론 뛰어난 미래가치까지 갖추었다.

'사천용강동 서희스타힐스'는 사천지역최초로 6월30일 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2015년 9월 24일에 조합설립인가를 완료하여 안전성을 더했다.

분양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서희건설의 시공, 착한 가격에 인기있는 중소형타입, 대단지 프리미엄까지 갖춘 '사천용강서희스타힐스'가 삼천포지역의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사천시 주공로 131번지에 주택홍보관이 위치해 있으며 조합원가입문의나 예약은 전화 (055-835-5700)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