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을 위한 시크릿템 '타임세이빙 뷰티 디바이스' 각광
상태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시크릿템 '타임세이빙 뷰티 디바이스' 각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MS 제품, 페이스 롤러, 셀프 제모기 등 다양…시간·장소 제약 없어 틈틈이 활용 가능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시간을 절약하면서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이른바 '타임세이빙(Time-Saving) 뷰티 디바이스'들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부터 헤어, 바디관리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뷰티 전반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지만, 바쁜 현대인이 여유롭게 자기관리를 하는 것은 사치에 가까운 상황.

이에 타임세이빙 뷰티 디바이스들은 근육을 만드는 운동부터 헤어 스타일링까지 손쉽게 직접 관리할 수 있어 학업, 업무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현대인에게 각광받고 있다.

직장인 김 모(여․27세) 씨는 "주로 앉아서 업무를 하는 터라 운동의 필요성을 느껴 고가의 운동 센터를 등록했지만 시간이 나지 않아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있었다"며 "최근에는 몸에 붙이기만 해도 근육을 만들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알게 되어 업무 중에도 사용하고 있다. 따로 시간을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부담이 적고 효과도 높아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타임세이빙 뷰티 디바이스들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어 바쁜 일상 속에서 틈틈이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뷰티케어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지만 시간이 부족하다면, 몸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고효율의 근육 생성 운동 효과를 주는 EMS 제품부터 단시간에 리프팅 효과를 보이는 페이스 롤러, 홈 셀프 제모기, 고급스러운 헤어 스타일링기 등 타임세이빙 뷰티 디바이스들을 적극 활용해 보자.

# 몸에 붙이고 있으면 탄탄한 근육이? '코리아테크 식스패드'

   
 
짧은 시간 투자로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코리아테크의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트레이닝 기구 '식스패드(SIXPAD)'를 추천한다.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스패드는 전기 자극을 활용해 근육 형성을 돕는 EMS 트레이닝 제품. 패드를 몸에 붙이고 작동하는 것만으로도 근육을 단련시켜 탄탄한 근육이 생기는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식스패드의 최대 장점은 독자적 전기자극인 20Hz 파형으로, 힘들게 운동해야만 만들어지는 속근을 자극하는 것. 평소 운동을 통해 키우기 힘든 속근을 단련시켜 탄탄한 라인의 몸매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식스패드는 슬림형 제품으로 몸에 부착한 후 옷을 입어도 외형적으로 티가 나지 않아 외출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 단시간에 얼굴이 작아지는 '백금롤러 리파캐럿'

   
 
해가 갈수록 쳐지고 울퉁불퉁해지는 얼굴라인이 걱정된다면 코리아테크의 '리파캐럿(ReFa CARAT)'을 추천한다. '이영애 페이스롤러'로 많이 알려진 리파캐럿은 간단한 마사지만으로 즉각적인 페이스 리프팅은 물론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인 디바이스다.

리파캐럿은 미세전류를 피부로 전달해 매끈한 라인을 살리는 제품으로 손잡이에 위치한 태양 전지판은 별도의 충전이나 전원 연결 없이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리파캐럿은 얼굴뿐만 아니라 승모근이나 종아리 뒤쪽 등 근육이 쉽게 뭉치는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꾸준한 마사지를 통해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다. 더하여 팔뚝이나 허벅지 안쪽 등 운동으로 관리가 힘든 부위에 사용하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군살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집에서 제모부터 기미 주근깨 제거까지? '라비뷰티코리아 라비듀'

   
 
매끈하고 탄탄한 바디라인의 소유자도 제모 전의 거친 피부 상태라면 그 자신감이 반감되기 십상이다. 피부과나 클리닉에 방문해 제모 서비스를 받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해 그럴 수 없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제모를 도와주는 라비뷰티코리아의 '라비듀(LAVIE Doux)'를 주목해보자.

라비듀는 넓은 파장대의 복합적인 빛을 이용한 광선조사기인 IPL(Intense Pulsed Light) 기기로 제모는 물론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 치료가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피부 조직이 연약한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특히 라비듀는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전문 시술인 IPL 기술을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디바이스로 클리닉의 레이저 제모 시술과 동일한 효과를 제공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라비듀는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사용법 또한 간단해 가정에서 혼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 클릭에서 받던 제모를 집에서~ '트리아 플러스 4X'

   
 
트리아뷰티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4X'는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제모 전문 레이저인 '다이오드 레이저'를 가정용으로 최적화한 제품이다.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클리닉에서 레이저 제모를 받는 것과 동일한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다.

특히, 주변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고, 타깃이 되는 모낭에만 레이저가 조사되어 예민하고 좁은 부위에도 효과적인 제모가 가능해 사계절 내내, 제모 시 활용도가 높다.

# 집에서 완성하는 완벽 웨이브 헤어스타일! '바비리스 프로 스팀 미라컬'

   
 
바쁜 아침 시간에 몇 번의 손놀림으로 고급스러운 웨이브를 만들고 싶다면 바비리스의 '프로 스팀 미라컬(Pro Steam MiraCurl)'을 추천한다.

망치처럼 생긴 외형 때문에 '망치고데기'라는 애칭이 붙은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스타일러에 스팀 기능이 더해진 제품으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지속력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프로 스팀 미라컬은 오토 컬링 시스템으로 기존 웨이브 고데기와 비교해 사용법이 간단한 것이 장점인 제품이다.

적당량의 모발을 분리해 기기에 넣고 핸들만 닫으면 자동으로 모발이 기기 속으로 말려 들어가 웨이브가 형성되는 제품으로,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해 정신없이 바쁜 아침 시간에 사용하기 좋다.

짧은 머리부터 긴 머리까지 폭넓은 기장의 모발에 적용할 수 있으며 웨이브 컬의 방향도 설정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 코리아테크, 라비뷰티코리아, 트리아뷰티, 바비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