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고은 '드디어 화장품 모델 됐어요~'
상태바
배우 김고은 '드디어 화장품 모델 됐어요~'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8월 20일 10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자연주의 브랜드숍 '라비오뜨' 모델 발탁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8월 새롭게 론칭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여배우 김고은을 모델로 발탁했다.

라비오뜨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진귀한 원료를 담아 여성의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피부 테크놀로지를 선보이며, 이달 이대점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김고은은 라비오뜨가 가진 뷰티 가치를 그대로 간직한 모델이다. 신비스런 마스크에 모공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그녀의 피부가 청정자연을 담은 라비오뜨 스킨케어 라인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갖추어 브랜드 가치를 신뢰감 있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크린을 통해 선보이는 김고은의 자신감있는 연기력과 감성을 라비오뜨 브랜드에 적용시켜, 그녀의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가치있는 감성과 분위기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라비오뜨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트러플 발효추출물 48%를 함유한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의 뮤즈로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라비오뜨의 프리미엄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은 프랑스 청정 자연에서 얻은 진귀한 원료 서양 송로 버섯 추출물과 5일간의 고순도 발효 과정을 거친 흑효모발효물과 함께 탄생한 고영양 프리미엄 원료를 메인 성분으로 담아 마르지 않는 영양과 탄력막을 제공해 윤기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사진=라비오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