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일하는 청춘 응원 이벤트
상태바
애경, 일하는 청춘 응원 이벤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8월 13일 17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하는 청춘 응원 메세지 남기면 총 50명 선물 증정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with Marilyn)'는 열심히 아르바이트 하며 여름방학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바디미스트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는 모두 스타이고, 빛날 가치가 있습니다(We are all of us stars and we deserve to twinkle)'라는 마릴린 먼로의 명언처럼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신의 앞날을 위해 꿋꿋이 일하는 대한민국 청년 누구나 소중하고 가치 있다는 응원을 통해 지친 청춘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행사는 여름방학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며 치열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20대 청춘 본인 혹은 지인이 응모하면, 여름방학이 끝나기 전에 해당자를 응원하고 위로하는 차원에서 선물을 발송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3일까지 AK1525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위로 받고 싶거나 힘들고 고달팠던 아르바이트 관련사연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전체응모자 중 총 50명을 뽑아 2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된 50명에게는 20만원 백화점상품권(1명)과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바디미스트 3종(49명)을 마릴린 먼로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보내준다.

애경 관계자는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 모이스춰 바디미스트는 누구나 빛날 가치가 있다는 마릴린 먼로의 마음과 향기가 담긴 제품"이라며 "마릴린 먼로의 메시지와 향기가 불황에 취업난까지 겹쳐 앞날에 대한 고민이 많은 대한민국 청년을 다소나마 위로하고 응원하고자 이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애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