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6월 30일 11시 0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다음달 1일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 3종을 출시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파워봇'은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 기존 로봇청소기의 쓸어 담는 방식이 아닌 진공 흡입 방식으로 청소한다.

삼성전자는 '파워봇'의 기능과 색상은 물론 가격대까지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보니 쿠퍼' 색사은 '파워봇' 신모델은 일반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한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한 제품이다.

리모컨에서 나오는 불빛을 따라가면서 필요한 부분만 선택적으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기능도 불빛을 인식하는 가능한 거리가 기존보다 약 2배로 확장, 사용성이 높아졌다.

무선공유기를 통한 와이파이(Wi-Fi) 연결로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파워봇'의 주요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팝 레드'와 '팝 옐로우' 색상 모델은 제품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줄인 제품이다.

강력한 모터와 삼성 진공청소기의 먼지 분리 기술인 '싸이클론 포스', 넓은 흡입구의 '와이드 빅 브러시'가 적용됐다.

작은 장애물까지 감지하는 '풀뷰 센서', 실내 구조를 꼼꼼하게 분석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문턱 같은 장애물도 쉽게 넘어가는 '이지패스 휠' 등의 기능은 그대로 갖췄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기존 로봇청소기와는 완전히 다른 강력한 흡입력의 삼성 '파워봇'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를 적극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파워봇' 신모델 출고가는 '에보니 쿠퍼' 색상이 139만원, '팝 레드'와 '팝 옐로우' 각 84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