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제5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제5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개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4월 08일 15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제5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제5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오는 6월 말까지 참가자를 모집하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이베이(www.ebay.com)를 활용해 전 세계 수억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판매를 겨루는 온라인 판매 경진대회다.

올해 진행되는 '제5회 이베이 수출스타 경진대회'는 온라인 창업을 독려하고 국내 판매자의 판로 확대 및 무역 전문가 양성을 취지로 마련됐다.

온라인 창업을 꿈꾸는 일반인, 소규모 온라인 판매자는 물론, 무역·이커머스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및 단체(최대 4명) 단위로 참가 가능하며 이베이코리아 수출지원 홈페이지(www.ebay.co.kr)에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지난 1월 1일 이후 생성한 신규 이베이ID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가 완료된 후에는 본격적인 판매 활동을 시작할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10월31일까지다. 판매 기간 동안 이베이 판매 단기속성 교육, 멘토링 제공, 동영상 강의 및 온라인 Q&A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송승환 이베이코리아 국경간거래 담당 실장은 "이베이코리아는 온라인 창업 발판 마련, 나아가 온라인무역 전문가 양성을 위해 이베이 수출스타 대회를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며 "지난해 1500여 개의 팀이 참가해 총 10억원 가량의 수출 실적을 올리는 등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어 올해 대회 역시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