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에쿠스' VIP 마케팅 시동
상태바
현대차 신형 '에쿠스' VIP 마케팅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재경기자] 현대자동차가 신형 에쿠스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VIP 마케팅에 돌입한다.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26일 신형 에쿠스의 사전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쌍(400명)을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에 초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피가로의 결혼'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가 만든 대표적인 오페라로 이와 같은 수준 높은 공연과 연계한 VIP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신형 에쿠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토록 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과 결합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신형 에쿠스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내달 12일 예술의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 다음달 2일까지 신형 에쿠스 사전계약 고객 중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에쿠스 브랜드 사이트(http://equus.hyundai.com)로 참여를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쌍(1인 2매)이 초청된다.
현대차는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프로그램 북, 무료 음료교환권, 주차권 등을 제공, 공연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오페라 공연 초청 이벤트 결과는 내달 3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고객은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에서 공연 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3일부터 신형 에쿠스의 사전계약을 시작해 다음 달 11일 신형 에쿠스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