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워크숍 실시
상태바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워크숍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전국 10개 대학 100명의 국내 자동차 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17기 경력 개발 및 채용 안내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우수한 기술력을 전수하고 글로벌 교육 노하우를 통해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자 기획된 산학 협동 프로그램이다.

이번 워크숍은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실제 현업에서 해당 기술이 활용되는 다양한 직군을 소개하고 본인에게 맞는 직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17기는 △진로 설정 및 경력 개발을 위한 직무 교육 '직무별 멘토링 프로그램' △'현직자가 말하는 자동차 산업과 직무' △공식 딜러사 채용 담당자들의 설명회 △브랜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AMG 스피드웨이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 설정 및 경력 개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시작한 모바일 아카데미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국내 자동차 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