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생리 주기 안정 위해 '미오 이노시톨' 고함량 함유
국내 유일 독자적 원료배합으로 아르기닌·콜린 등 조합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컨슈머타임스=이승구 기자 | 보령(구 보령제약)은 자회사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여성들이 임신 및 생리 주기 안정을 위해 찾는 성분을 담은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제품명의 '맥(MAC)'은 주원료인 미오 이노시톨, 아르기닌, 콜린의 첫 글자를 따와 조합했다.

보령은 해외 학술 논문 등을 바탕으로 한 국내 유일의 독자적인 원료배합법으로 세 성분을 조합해 제품을 설계했다.

미오 이노시톨은 몸의 세포막과 인지질을 구성하며, 아르기닌은 혈류를 원활하게 하는 등 신체 구성에 필수적인 아미노산이다. 콜린은 세포막의 삼투압을 조절하고 지방질의 합성과 운반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비타민B1, B2, B6, B12와 함께 엽산·아연을 1인 영양성분 기준 100%로 구성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오 이노시톨은 비타민 B2, B6, B12와 함께 섭취할 경우 임신성 당뇨 등에서, 엽산과 함께 먹을 경우 임신 및 배란 활동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물 없이도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는 미세분말 형태로 제작해 흡수율을 높였다. 또한 아스파탐, 이산화규소 등 식품 첨가물을 넣지 않았고 오렌지맛으로 기호까지 충족해 부담감 없는 꾸준한 섭취를 지원하고 있다.

이원웅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보령 콜린 이노시톨 맥은 해외 유명 논문 및 연구 결과에 근거해 보령만의 유일무이한 조합법으로 제조한 제품"이라며 "이노시톨과 함께 아르기닌, 비타민 B군 등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유익한 성분을 담아 자녀와의 소중한 만남을 준비하는 부부를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